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기존에 간수를 직접 빼서 드셨던 30kg짜리 일반 천일염은 판매를 중단하고,
앞으로는 간수를 제거한 10kg / 20kg 탈수 천일염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베란다가 좁아서 간수 빼기가 힘들다 하시고, 또 부피가 너무 크다고 하시고,
특히, 소금장수가 처음 인터넷에서 천일염을 판매했을 때,
10kg 짜리 탈수 천일염을 잠깐 판매했었는데,
그때 탈수 천일염을 사서 드셨던 분들께서도 바슬바슬하니 간수도 없고, 부피도 작으니 너무 좋았었는데,
30kg 짜리는 간수를 빼야하니 집안이 지저분하다고 하도 자주 말씀을 하셔서,
간수가 있는 일반 천일염을 중단하고, 탈수 천일염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30kg 천일염을 간수를 완전히 빼 보니 5~6kg이 넘는 무게가 빠지더라구요.

그렇다면 간수 무게는 빠지고, 천일염 무게만 20kg인 탈수 천일염은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간수를 제거한 소금이라 포대 속에 비닐이 들어 있으니, 비닐 빼내지 마시고 그대로 밀봉 해 두세요.


앞으로는 미리 구입하셔서 간수를 빼실 필요없이, 필요하실 때 바로바로 주문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10kg 짜리는 정말 앙증맞게 귀엽더라구요.




섬내음 포대입니다.
인쇄된 색상이 제가 원하는 맑은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같은데...어떤가요? ^^



포대 뒷면입니다.
제품명 인쇄가 잘못되어 속상하긴 했지만,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섬내음 탈수염'이라고 인쇄가 되어야 하는데, '섬내음 탈수염전'이라고 인쇄가 되었네요.



크기를 가늠해 보실 수 있게 히터를 세워놓고 찍어 봤습니다.
히터는 키를 최소로 낮춘 것입니다.



주문하기


- 품         명     탈수 천일염
- 생 산 년 도     2011년
- 중         량
     10kg        /  20kg
- 가         격     30,000원  /  40,000원
- 나트륨 함량     70%이상
- 택   배   비    포함
- 묶 음 배 송      가능
- 보 관 방 법     간수가 제거되었기 때문에 보관장소와 상관없이 밀봉만 잘 해 놓으시면 됩니다.

- 상세 설명

천일염은 질 좋기로 유명한 신안군 도초도 천일염 중에서도 제일 상품만을 선별하여 취급합니다.

좋은 천일염은 한여름 강한 햇빛 아래서 이틀만에 나온 천일염이 제일 좋습니다.
요즘에야 이상 기온으로 5월 말경만 되어도 한여름이나 마찬가지 지만요.

한여름 소금은 알갱이 생성 시간이 빨라서 염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질이 좋은 소금은 가볍고, 알갱이가 굵으며, 유리처럼 투명하지 않아야 하고 눈처럼 하얀 소금이 좋은 소금 입니다.

알갱이 크기가 작은 소금은 볕이 좋지 못한 날 생산된 소금이거나 봄, 가을 소금일 가능성이 크며,
날씨가 흐려 알갱이 생성이 더뎌지면서 물에 오래 담궈져 있다보니 소금이 무거워지고, 염도도 높아지며, 눈 처럼 불투명하게 하얀것이 아닌 유리처럼 약간 투명해 집니다.

알갱이가 작은 또 하나의 이유는 염전 바닥의 이물질을 얼마나 깨끗이 닦아 냈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염전 바닥이 깨끗치 못해 소금을 내기 위해 염전에 앉힌 물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에도 알갱이 생성이 더뎌지며,
소금의 정색(색깔)이 좋지 못하고 약간 회색 빛을 띠게 됩니다.


※ 내용 및 이미지 무단 복제 및 도용은 원치 않습니다.
Posted by 소금장수

댓글을 달아 주세요